라오스 자유여행 국내선 항공권 구매하기

라오스 자유여행 코스 어떻게 정하셨나요?

라오스 여행을 오시는 한국 여행자들은 대부분 비엔티안, 방비엥, 루앙프라방 3개 도시를 가장 선호 합니다.

비엔티안 부다파크

요즘 라오스 북부와 남부로 라오스 자유여행 코스를 택하시는 분도 종종 계시지만 아직 까지는 비엔티안, 방비엥, 루앙프라방을 찾는 분이 대부분 입니다.

라오스 자유여행 시 비엔티안을 오는 방법은 두 가지 입니다.

인천공항과 부산공항을 이용하는 것 입니다.

비엔티안 아침시장 딸랏쿠아딘

대부분 인천공항에서 출발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부산공항에서 출발할 경우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것보다 유리한 점은 비엔티안에 주간에 도착한다는 점입니다.

라오스 모델 바비.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항공편 중 라오스 국적의 라오항공을 제외하면 한국 저가항공사들은 모두 밤늦게 비엔티안에 도착합니다.

라오스 자유여행 시 국제선 라오스 항공권 발권은 큰 문제가 없는데요.

라오스 루앙프라방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라오스 국내서 항공기를 이용하게 되고 항공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라오스 루앙프라방은 서울에서 부산 정도 거리지만 육상교통을 이용할 경우 약 10시간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비엔티안을 거쳐 루앙프라방을 가시거나 방비엥을 거쳐 루앙프라방 방문 후 비엔티안으로 돌아올 때 한번 정도 국내선 항공편을 이용하게 됩니다.

라오스 루앙프라방 공항

라오스 자유여행 경비를 좀 더 아끼려다 보니 직접 인터넷으로 라오스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한 후 예약 변경이나 문제가 발생하면 언어와 통신 문제로 종종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계십니다.

라오스에서 생활을 하다 보면 아! 이런 것도 해결이 안되나? 할 정도로 답답함을 많이 느끼게 됩니다.

솔직히 어떤 문제가 발생하면 해결 방법을 찾기 쉽지 않답니다.

라오스에는 현재 3,000여명의 한인 교민분들이 생활 하고 계시고 많은 분들이 라오스 여행 관련 업종에 종사하고 계십니다.

라오스 자유여행 시 라오스에서 생활 중인 교민 분들의 도움을 받으시면 좀 더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라오스 국내선 항공권 구매, 비엔티안, 방비엥, 루앙프라방 등 여행지에서 어려움에 처하게 되면 라오스 교민 분들의 안내와 도움을 받아보세요.

라오스 생생정보 ‘라오스 한인 교민카페’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